티스토리 뷰

국내여행 영도 나는 솔로 촬영지와 역사 그리고 해양레저활동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내여행 영도 나는 솔로 촬영지

이번 나는 솔로18기 촬영지로 영도가 나왔습니다. 영도에는 다양한 해산물과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영도입니다. 영도에 유명한 해수욕장인 고래불해수욕장에서 촬영했습니다. 소개를 하고 투표를 하는 장소였습니다. 다음으로는 카페 그라나다입니다. 이 카페에서는 남자, 여자 서로 선택한 사람들끼리 대화를 하면서 데이트하는 장소였습니다. 카페 외관, 내관 모두 이쁘지만 오션뷰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그리고 나는 솔로 제일 첫 화 장면이었던메타세쿼이아 숲입니다. 나무가 울창하고 높아서 힐링하기도 좋고 자연구경하기도 좋습니다. 영도의 메타세콰이어 숲은 도시 중심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메타세콰이어 숲은 광활한 면적에 걸쳐 메타세콰이어 나무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실제로 산책로와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숲은 자연의 소리와 산뜻한 공기를 느낄 수 있는 휴식처로, 특히 메타세쿼이아의 높은 나무들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합니다. 메타세콰이어 숲은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장소입니다. 숲 속 산책로를 따라 걷거나, 나무 그늘 아래에서 힐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계절에 따라 숲의 모습이 다양하게 변하는데, 봄에는 싹이 돋고 여름에는 무성한 녹음으로 덮이며, 가을에는 황금빛으로 물든 나뭇잎이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역사

영도는 대한민국 부산에 위치한 섬으로, 매력적인 관광지와 역사적인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영도는 조선 시대에 '망양진'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다가, 일제 강점기에 일본어 발음인 '영도'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한국 전쟁 이후 현재의 부산과 합쳐져 부산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해군 기지와 해상공원이 있습니다. 영도는 대한민국 해군 기지가 위치해 있어 해군의 역사와 함께 다양한 해상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해상공원에서는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교와 야경도 있습니다. 대한 다리로 불리는 대한대교가 영도와 부산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특히, 밤에는 다리와 주변의 야경이 아름답게 빛나는데, 이는 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풍경 중 하나입니다. 부산은 해안 도시로 유명하며, 영도에서는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현지 음식점에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즐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영도에는 전통적인 시장이 있어 현지인들의 생활과 문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지역 특산물이나 공예품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해양레저활동

영도에서는 다양한 해양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양 레저 활동으로는 카약 탐험이 있습니다. 홍도는 영도의 해안 중 하나로 카약을 이용해 이곳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바다에서의 평온한 경험과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서핑 수련도 유명합니다. 서핑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한 서핑 스쿨이 있습니다. 지역 전문 강사들과 함께 파도를 타며 서핑의 기초를 익힐 수 있습니다. 영도 바다낚시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현지 가이드와 함께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는 투어도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낚아보며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영도 해상 크루즈 투어도 좋습니다. 부산 항에서 시작되는 해상 크루즈 투어는 영도 주변의 섬과 부산의 해안을 편안하게 탐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해양 스노클링 투어도 추천합니다. 해양 생태계를 살펴보고 싶다면 스노클링 투어를 고려해 보세요. 다양한 해양 생물과 아름다운 해저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해저 다이빙 투어를 추천합니다. 영도 주변은 다양한 해저 지형과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다이빙 투어를 통해 해저의 아름다움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영도에는 해양 레저 활동이 정말 많으므로 다양하게 선택해서 즐기시는걸 정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